성공 스토리
안녕하십니까. 재수를 겪고 2020학년도 한양대학교 체육학과에 진학한 이주영입니다.
저는 고등학교 2학년 말에 친구의 추천으로 게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컨설팅과 좋은 시설은 다른 학원과 비교했을 때 게이트가 압도적이었습니다. 남들이랑 비교했을 때 뛰어난 운동신경을 가지고 있진 않았지만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수업에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2020학년도 수능이 끝나고 처음엔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목표로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수능 성적표가 가채점보다 낮게 나와서 선생님께서는 한양대학교를 추천해주셨고, 저는 한양대학교로 목표대학을 바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들보다 시간적으로 빠듯했지만 매일 실기 기록들을 측정하여 저의 능력과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개선할 부분들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체계적인 훈련을 지도하셨기에 저는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실기기록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시즌 동안 여러 선생님들께서 주신 격려, 현실적인 조언, 그리고 정확한 정보들은 제가 목표하는 대학에 조금이라도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되었고 저도 선생님들에게 의지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채우며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한양대학교 체육학과와 서울시립대학교 스포츠과학과에 최초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에 선생님들과 같이 운동하는 친구들은 저에게 시즌을 잘 견뎌낼 수 있는 큰 버팀목이 되었습니다. 게이트가 아니었다면 저는 제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대학에 진학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년동안 저의 입시에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도움을 주신 김국진 선생님, 한범석 선생님, 이대경 선생님, 그리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