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스토리
양재고등학교 졸업
이정웅
G1반 > 사범대반 = "합격"
3관왕 합격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합격대학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 합격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학과 합격
단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 합격


성공 스토리

안녕하십니까 건국대학교에 20학번 현역으로 입학하게 된 이정웅입니다.
고2때부터 체육교사를 희망하던 저는 작년 고3이 되기 직전 학교 친구들의 권유로 게이트를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선생님들께서 운동을 군대처럼 굉장히 빡쎄게 시키시고 엄격하게 시키시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대경쌤의 상담에서의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을 해 주시는 모습을 정규수업에서도 보여주시는 것을 보고 안심하며 게이트를 선택한 저 자신이 틀리지 않았다고 확신했습니다. 또 우리가 힘든만큼 재밌게 수업해 주려 노력하시는 모습은 게이트에 대한 저의 긍정적인 생각이 더욱 깊어지게 하였습니다.
성규쌤의 기초실기 훈련을 통해 실기에 필요한 기술을 익힐 수 있었고 일환쌤의 웨이트로 근력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사범대반에 올라가서는 동욱쌤과 문환쌤의 사범대에 맞는 적절하고 상세한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스카이반에서 또한 국진쌤의 높이뛰기, 농구 지도를 통해 사범대반에서 배웠던 종목들의 기량을 더욱 끌어올리게 되었습니다.
수능을 보고 난 후, 게이트가 가진 남다른 정보력을 통해 저에게 맞는 학교들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게이트에 처음 온 날만큼 힘들고 기록도 잘 나오지 않아 스스로 자책하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이 자리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동욱쌤의 수업을 따라가다 보니 한체대, 건국대, 단국대 모든 학교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체대입시 학원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계신다면 시설, 정보력 등 어느 것에서도 밀리지 않고 무엇보다 앞에서 이끌어주시고 옆에서는 응원해 주시며, 뒤에서 받쳐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시는 게이트가 정답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3관왕으로 만들어 주신 게이트의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